직 무 / 직무소개
|
필요역량
|
|
---|---|---|
국내영업 |
국내시장 내에서 유리, 바닥재, VCM, 라미필름, 인테리어자재, PHC파일 등 KCC 자사 제품을 판매하는 일을 수행하는 직무로 고객 관리, 영업 전략 수립, 협상 및 계약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기업간 거래를 담당하는 B2B영업,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제품/상품을 판매하는 B2P영업, 개별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B2C영업 등이 있습니다.
|
|
해외영업 |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유리, 바닥재, VCM, 라미필름, 인테리어자재, PHC파일 등 KCC 자사 제품을 수출하고 판매하는 일을 수행하는 직무로 국제 바이어 대응, 수출입 업무, 시장 조사, 국제 계약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
판촉 |
건설사, 시행사, 설계사무소 등을 대상으로 제품 및 브랜드의 인지도와 매출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홍보 전략 기획 등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유도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
기술영업 |
자사의 기술, 제품, 솔루션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고, 제품 도입부터 기술적 지원까지 전반을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
영업관리 |
기업의 영업 활동이 효율적이고 전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체계적인 지원과 운영을 담당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 업무로는 영업 데이터 분석, 영업 실적 관리, 영업 전략 지원, 영업팀 지원 등의 업무가 있습니다.
|
|
홍보 |
기업의 브랜드, 제품, 정책, 활동 등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내외에 알리고, 긍정적인 인식을 형성하는 업무입니다. 주요 업무로는 PR 전략 기획, 언론홍보, 사내홍보, 온라인/디지털 홍보 등이 있습니다.
|
|
마케팅 |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업무입니다.
|
|
디자인 |
문제를 시각적으로 해결하고 사용자 경험을 설계하는 전략적 역할을 수행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