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경영

KCC글라스는 유리 및 인테리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고객과 시장의 요구를 핵심 기준으로 삼아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고객 맞춤형 디자인 개발, 품질 및 안정성 강화, 협력사 품질관리 활동 등을 통한 제품 경쟁력 강화와 더불어, VOC(Voice Of Customer)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v

VOC

VOC
  • SFA(Salesforce Automation) 시스템
  • 고객상담실(1877-8204)
  • 대리점 간담회 및 온, 오프라인 설문조사
  • 해피콜
  • 홈씨씨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주요 성과

주요 성과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 가정용 바닥재 부문 8년 연속 1위
  •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주요 성과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

  • PVC 바닥재 부문 13년 연속 1위
  • 저방사유리 부문 6년 연속 1위
  • 데코레이션필름 부문 3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KSA) 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