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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체계

'기업 경영의 출발점은 정직과 윤리입니다.'

윤리는 KCC글라스의 최우선 가치이자 뿌리입니다. 현행 법률 준수를 넘어 기업의 투명성과 도덕성을 강조하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고, 나아가 지속가능경영을 계획하고 실현하게 해주는 올바른 행동과 가치 판단의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에 KCC글라스는 이해관계자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윤리를 흔들리지 않는 확고한 토대로 삼아 지속가능한 가치창출을 추구합니다.

윤리경영

이해관계자 윤리강령

KCC글라스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하여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참여를 촉진하고, 기업의 의사결정에 반영하도록 노력합니다. 이에 우리는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써 이해관계자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실천지침을 따를 것을 다짐합니다.

1. 임직원의 기본 윤리
  • 법과 회사 규정에 따라 업무를 수행한다.
  • 회사 재산을 보호하고, 임직원 상호간 윤리를 준수한다.
2. 고객에 대한 윤리
  • 고객에게 안전한 제품과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한다.
3. 주주에 대한 윤리
  • 투명경영과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주주의 가치 증진을 추구한다.
  • 주주의 정당한 권리행사를 최대한 보장한다.
4. 협력사에 대한 윤리
  •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한 거래문화를 조성한다.
  • 협력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지원한다.
5. 경쟁사에 대한 윤리
  • 시장질서를 존중하고 공정한 경쟁을 추구한다.
  • 법규에 의하여 정당하게 정보를 입수하고 활용한다.
6. 임직원에 대한 책임
  • 임직원의 인권을 존중하며 권리를 침해하거나 차별하지 않는다.
  • 공정한 근로조건과 안전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 직무능력개발을 지원하고, 창의성을 촉진한다.
7.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 친환경 기술과 자원절약으로 환경문제에 적극 대응한다.
  • 지역사회와 유대를 형성하고 취약계층을 지원한다.
  • 건전한 기업활동으로 경제발전에 기여한다.
8. 내부통제프로세스 운영 책임
  • 본 윤리강령을 관리하는 조직은 윤리적 리스크를 상시
    모니터링 하고, 실사 체계를 구축한다.
  • 본 윤리강령을 관리하는 조직은 위반사항 발생 시 시규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즉각 이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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